순수 전기차 시장의 성장 속도가 주춤하자 하이브리드가 친환경 차량의 대표 주자로 올라서며 대형차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원금 비보장형 ELS를 팔지 않고 있습니다.잔액 규모가 미미해 은행권의 ELS 불완전판매 논란에서도 빗겨나 있습니다.
그로부터 1년 뒤에는 라임 사모펀드 이슈가 불거졌습니다.우리은행 측은 상품 판매와 관련된 내부통제 제도를 개선해 홍콩H지수 ELS 판매를 선제적으로 제한했다며 판매 창구.지난달 30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에서 홍콩H지수 주가연계증권(ELS) 피해자들이 국회의원에게 전달할 탄원서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금융팀의 뱅크워치 상생금융 보따리 준비하는 보험사…車보험료 인하·실손보험 인상률 최소화 등 ‘만지작22년째 묶인 예금자보호한도.인력의 전문성을 강화해 타행 대비 판매 및 손실 규모가 미미한 상황이라고 강조합니다.
홍콩H지수 폭락에 앞서 우리은행은 파생결합펀드(DLF)와 라임 펀드 불완전판매 사태를 순서대로 겪었습니다.
하나은행이 당분간 ELS를 판매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그런 담론을 모색했어야 할 외교부의 전략 파트.
박 대통령은 일본과 신경전을 벌였다.필요하다면 뜯어고쳐야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제대로 된 시추 한 번 못해 보고 일본 탓만 하며 접어서야 되겠는가.한마디로 우리가 앞으로 2년가량 이대로 손 놓고 있으면 검은 진주 7광구는 사실상 일본 손으로 넘어가게 되는 것이나 다름없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