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학계와 협의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국방부 입장은 위험한 생각이다.
당시 본고사가 너무 까다로워 원성이 자자했다.정부가 열심히 하고도 점수를 못 따는 이유다.
문제는 일방적으로 결정해 급하게 밀어붙인 데 있었다.입시제도를 갑자기 바꿔서 생긴 뜻하지 않은 부작용이다.어떤 게 킬러 문항인지 여전히 헷갈린다.
요행을 노린 배짱 지원과 미달 사태로 뒤죽박죽이 됐다.5년여 육군사관학교에 있던 흉상을 치우려면 국민이 납득할 만한 명분이 있어야 한다.
이쯤되면 남북 분단급옆 테이블 앉는 것도 못 견딘다 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따오기 동요 속 ‘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죽은 박헌영이 돈 보냈겠나조봉암 사형 ‘황당한 조작한국전쟁 뒤 공산당은 반역박헌영 지도한 조봉암의 선택더 중앙 플러스더.
정부가 불쑥 일을 진행해 혼선과 갈등을 빚은 게 처음이 아니다.3조 ‘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부장 들이받고 연 2500억 번다‘퇴사왕 김대리가 만든 회사日 1200만원 벌어도 망했다순대집 여사장 ‘오뚝이 신화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책 99%는 사실 쓸데없는 글‘인생 책 10권 이렇게 골라라새벽마다 몰래 게임한다그 아이 바꾼 ‘엄마의 노트빵 동났는데 럭키비키야!‘원영적 사고 필요한 까닭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돈 빌리려면 오후에 가라대출의 신이 픽한 은행 2곳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
심지어 오 시장과 같은 국민의힘 소속인 유정복 시장의 인천시에서도 곧바로 유감 입장이 나왔다.2600만 수도권 주민의 현안을 해소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유 시장과의 논의가 턱없이 부족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AI기술주 된다1년내 50% 오른다는 종목1000만원은 여기.